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해외직구] 캐쉬백 적립율 비교검색

by 놀부백수 2018. 1. 20.

캐쉬백 적립율 비교검색



지난번에 적립율 사이트를 소개했었습니다.


적립율 사이트도 많이 있고, 적립율 또한 천차만별 입니다.


캐쉬백 적립율 비교검색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캐쉬백베스트닷컴




http://www.cashbackbest.com



국내사용자가 만들어 한글로 되어 초보자가 이용하기도 쉽습니다.




전체적으로 한글로 되어있고, 한글검색도 가능하여 여타 사이트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검색되었떤 사이트도 그래프로 표시되어 한눈에 알아보도록 하였습니다.




제가 소개했던 영양제 사이트 퓨리탄을 검색하였습니다.


한글로 '퓨리탄' 검색한 결과입니다.


13개의 캐쉬백 사이트나 나오며 각각의 적립율이 나오네요.


최저는 0%, 최고는 8% 입니다.  


엄청난 차이죠.




그중에 저는 제가 소개했던 Mr.Rebate를 클릭했습니다.


퓨리탄 7%적입 이라고 써있는 팝업창이 뜹니다.


신규가입을 바로가서 하셔도 되고, 적립을 위해서 적립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적립비교 생각보다 쉽죠~



저렴한 직구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